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피루리나 효과 아셨나요?

블로거 아이리스 2019. 9. 2. 14:43

스피루리나 효과 아셨나요?

 

  앞자리가 3으로 바뀌고부터는, 피부 노화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세월이 눈에 보이는 것만큼 슬픈 일도 없어서,

좋은 화장품을 이것저것 발라봤지만 그다지 효과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이너뷰티 쪽으로 파보고 있는데

스피루리나가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get 하기로 결심!!!!ㅋㅋㅋㅋㅋ

 

 

제가 구입한 녀석은 뉴트리코어 스피루리나예요!!

 

먹기 편한 건 물론이고

화학적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ㅎㅎ

 

스피루리나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라고 하던데,

피부미용과 피로 회복에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패키지는 해조류를 떠올릴 수 있는 깔끔한 청록색이랍니다.

 

 

 

 

패키지 옆에 보면 섭취량과 방법이

나와 있는데요. 1 1, 4정씩 씹어서 물과 함께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한번에 생각보다 많은 양의 약을 먹어야 하네요?

 

 

 개봉하면, 패키지 색과 같은 스피루리나통과

두개의 안내문을 만날 수 있어요.

 

스피루리나 통이 아담한 사이즈라서 가지고 다녀도 될듯해요.

 

 

 

하나의 안내문에는 영양, 기능정보가 적혀있는데요.

제가 이 스피루리나를 선택한 이유가

 

비타민D와 아연이 함께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좋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다고 하네요.

나이를 먹어갈수록 약해지는 뼈와 면역기능에

딱 맞는 성분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스피루리나 한통이 두 달 분량이라는 거에요~

 

 

 

 

다른 종이에는 특징 및 단점이 적혀있는데요.

 

알약을 만들 때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해서

코딩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루가 손에 묻거나,

알약이 잘 깨질 수 있다는 얘기였어요.

 

아래 부분만 읽으면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 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스와

같은 화학성분이 없어서 생긴 결과니, 건강을 생각하면 장점이라고 볼 수도있죠.

 

제가 직접 알약을 만져봤을 때도

아주 미세하게 가루가 묻어나는 정도였어요.

손으로 일부러 찌그러트리거나

집어 던지지 않는 이상 안 깨질 듯하고요.ㅎㅎ

저는 오히려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

신경 쓰이는 분 계시면 구매 전에 참고하세요~

 

 

 

스피루리나를 개봉하면 짙은 녹색의 알약들이 모습을 드러내요.

보통 스피루리나는 영양제는 가루 형태로 많이 판매가 되고 있어요.

저는 가루약을 싫어해서, 어쩌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알약 형태의 스피루리나를 만나게 되어 냉큼 먹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스피루리나는 하루 권장량 이상을 먹게되면,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하루 권장량이 4알을 딱 드셔 주시면 됩니다~

가루라면, 함량 맞추기가 애매 했을 텐데, 알약에 이런 장점도 있네요.

 

 

게다가 해조류라 비린내가 날까 했는데, 그런 부분도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너무 저렴한 스피루리나를 고르면, 비린내가 날 수도 있으니,

이 부분을 꼼꼼히 따져서 구매하는게 좋아요.

 

 

그래서 구매하기 전에 후기들을 쫙 살펴봤는데,

왜 네이버 쇼핑 1위 인지 알겠더라구요~~

 

가장 평이 좋기도 하고,

제가 걱정했던 비린내가 없다는 후기들이 많았거든요~ ㅎㅎ

 

거기에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기도 하고 ㅎㅎ

 

 

 

 

처음에 패키지에서 하루 4정을 씹어 먹으라는 문구를 보고,

4개를 언제 다 먹어 싶었는데, 보는 것처럼 크기가 상당히 앙증맞아요.

 

한번에 4개를 다 씹어 먹어도 무리 없을 정도의 크기다 보니, 매우 좋더라고요.

간혹 알약이 큰 영양제가 있는데, 그런 제품은 매일 먹기 정말 부담스러워요ㅠ_

큰 약 못 삼키는 분들은 아실 거에요. 잘라먹어야 하는 고통을..

 

 

제가 지금까지 딱 한달을 먹었는데요.

갑자기 주름이 펴진다거나, 젊어 졌다 거나 의 효과는 없지만,

피부가 탱탱해진 기분이 들어요.

 

그동안 비싼 탄력크림을 발라도 소용없던

탄력이 한 달 만에 이 스피루리나 로 나타나다니!!

제 스스로도 정말 놀라운데

만져봤을 때 확실히 탄력이 생겼답니다.

직장언니에게도 물어보니, 확실히 달라졌대요.

 

앞으로 꾸준히 먹게되면 더 큰 효과를 볼 듯해요!

열심히 먹으면서, 주름 개선 크림도 잘 발라주면

12조의 효과를 볼 수 있겠죠?

 

 

 

노화를 잡기 위해서는 활성산소를 잡고

항산화효소를 늘려가야 한다고 해요.

스피루리나가 항산화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이죠~!

 

활성산소는 암을 세포를 변형시켜 암을 유발할 수 도 있다고 하던데,

항산화의 효과가 이렇게 힘이 쎄다니 조금 놀라워요~!

무엇보다 저는 이너뷰티에 효과를 많이 봐서

두 달을 다 채워 먹기도 전에 재 구매를 결심했어요!!ㅎㅎ

 

 

 

 

제가 느끼는 또 다른 변화는 피로가 덜해졌다는 점?

스피루리나에 다른 영양소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 듯해요!

평소에 영양제를 하나도 안 챙겨먹다가 한 달을 내리 꼬박 챙겨 먹었더니,

몸에서 이렇게 눈에 띄는 효과가 생기는 듯하네요

 

 

 

스피루리나는 저 처럼 피부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은 물론이고,

 

피부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 회식이 잦고 식생활이 불규칙한 직장인.

과도한 업무로 건강유지가 필요하신 분, 육류위주의 식생활을 하시는 분.

활력 있는 생활을 하시는 분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니,

 

선물 하시려거나, 챙겨 드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한달동안 스피루리나를 챙겨 먹다 보니,

왜 이제 와서 먹기 시작했을까 스스로가 어리석게 느껴지기도 해요.

지금 부터라도 잘 챙겨 먹으면 되겠죠?

혹시 아직 매일 먹는 스피루리나가 없다면.

제 포스팅 참고해서 꼭 챙겨 드시길 바라요!

30대에게는 정말 필수 에요. 먹기전과 후로 인생이 달라진다고

할 정도랍니다. ㅎㅎ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