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블로거 아이리스 2020. 1. 31. 15:10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시중에 판매중인 유산균들을 보면,

하나같이 효과가 좋을 것처럼

 홍보해놓지만,

막상 먹어보면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도 먹을 때와 안 먹을 때의

 화장실 가는 횟수가

다르다 보니까 큰 효과가

 없어도 임시방편으로

 챙겨주고 있답니다.

 

 엄마의 말에 의하면

 저는 어릴 때부터

 변비가 있어서 관장도

 여러 번 해줬다고 하는데요.

 

성인이 되어서도 여전히

이런 문제에 시달리다 보니까

 녹즙이며, 해독쥬스며,

요거트,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들 심지어는

 관장 라떼라고 불리는

 어떤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커피를 매일 사먹기도 했는데,,

항상 3일에 한번 혹은

 4일에 한번씩만 화장실에 가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그래도 이런 노력을 한 덕분에

이렇게 가는 거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일주일은

 못 가는 걸 알기에

 더더욱 노력을 해줬는데요.

 

 

이런 증상이 외국이라도

 한번 나갔다 오면

더욱 심해진답니다.

 

제가 중국출장을 2주간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우리나라 음식이

제 몸에 맞아서 그런지,

아니면 마늘이나 양념을

많이 쓴걸 먹다가 중국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거의 10일간 화장실을 못 가서

 정말 죽을 뻔 했어요.

 

제 얼굴이 노랗게 동동 뜨고

 안색이 안 좋은걸 보고

 다른 회사직원 분이

 변비 약을 줬기에 망정이지

타국에서 초상 치를 뻔 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가 가져간 변비 약을

 먹어도 도통 효과가 없고,

매운 거나 기름진걸 먹어도

 신호가 없었거든요.

 

이렇게나 심각한 저에게

 드디어 빛과 소금 같은

유산균을 만나게 되었으니!

그게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랍니다.

 

 이거 지금 3개월째

꼬박 먹고 있는데요.

그 어떤 것보다도 효능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고,

유산균과 유익균을 충분히

 섭취한 덕분인지 피부도

너무 좋아져서 이거는

진짜 꼭 사람들한테 알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리뷰를 작성해야겠다

 마음먹었던 건데요.

 

사실 한 달만 먹고도

 이 생각을 했지만,

 미루고 미루다 보니까

 결국 3개월을 먹고 나서

후기를 쓰게 되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그래도 오래 먹어 봤을 수록

 신뢰도가 더욱 올라갈 테니

 뭐 좋은 게 좋은 일이죠.

이제 저는 이것만 있으면

외국출장도 두렵지 않고,

더 이상 배 안에 변이

가득 찬 느낌 때문에

힘들어할 일이 없으니

언제 어디서나 마음이

 가볍고 든든하답니다.

 

특히나 저는 유산균을

고를 때마다 깐깐한

 조건들을 따져보고

 선택하곤 하는데요.

 

늘 원하는 조건을 100%

 갖춘 게 없다 보니까

 어느 정도 타협해서

고르곤 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조건에 만족하는걸 찾아서

 눈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거 후기를 보니까 심지어

 사람들이 일주일정도

먹고 나서 변비가

해결되는 거

같다라고 얘기하니까

정말 물건을 찾았나? 싶어서

흥분되는 기분이 가득 했는데요.

정말,, 2주 먹고 나니까

 변이 부드럽게 나와서

 신기하더라구요.

 

3~4일에 한번씩 화장실에

가게 되더라도

 딱딱하게 나오거나

토끼 똥처럼 시원하지 않게

 나오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거의 몇 년 만에

처음인 시원한 경험이어서

너무나 행복했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렇다 보니까 당연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하려고 하는 거랍니다.

 

제가 먹는 제품 자세하게

리뷰 하기 전에 고를 때

 따져본 조건부터

말씀 드릴 테니

요것도 참고해주세요.

 

 이것만 알면 변비직방인

제품 바로 바로

고를 수 있으니 말이에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우선은 가장먼저

신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지

 확인해주는 게 중요한데요.

 

신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있는 유산균을 말한답니다.

 우리도 길게 장거리

레이스를 하려면 물이라던가

단음식이라던가

이런 것들이 필요하잖아요?

 

균도 마찬가지에요.

프리바이오틱스라는 먹이를

계속 줘야지 프로바이오틱스가

 힘을 내서 장까지

도달할 수가 있는 건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보통 유산균 제품에

 다 들어있긴 하지만

 신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 건

 정말 없더라구요.

 

제가 이거 세달 먹고 나니까

최근에서야 신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 게 많이

 출시되기 시작했는데요.

 

 

전 이미 앞서가는 현대인이라

 먹고 있으니 마음이 아주

흡족스러웠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외국에서 제조한

유산균 제품의 경우에는

 한국인 몸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외국인의 체형과 건강에

맞춰서 제작된 성분들이

많기 때문에 한국에서

한국인의 몸에 맞춰

제조한걸 먹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전 그래서 항상 신바이오틱스를

 고를 때부터 한국에서

 제조한 것들만 찾아봤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신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지

 살펴봤다면 다음으로는

 보장균수를 확인해주면 됩니다.

 

보통 유산균에

기재되는 내용은

보장균수나 투입균수가 있는데요.

투입균수는 말 그대로 제품을

만들 때 몇 마리의 유산균을

 넣었는가 하는 부분이에요.

 

근데 이건 장까지 도달하는

 균의 숫자가 아니다 보니까

아무리 많이 넣었다고 해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이 적을 텐데요.

 

이와 다르게 보장균수는

장까지 도달하는 균의 숫자를

나타낸다고 하니

이 수치만 보면 장의 효과를

 어느 정도 볼 수 있겠구나

 예측할 수 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예측은 보장균수의 숫자로

 하면 될 텐데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최대의 보장균수가

 100억 마리다 보니까

 항상 이 정도에 근접한 거로

찾아먹곤 했는데,

제가 이번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리뷰 남기는 요 제품은

무려 100억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답니다.

 

이렇다 보니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거죠.

장까지 이렇게 많은 애들이

 도달한다는 건 정말

 대단한 일이었으니까 말이죠.

 

근데, 원래 균이 장까지

잘 도달하려면 따로

코팅처리가 되어있어야

 하는 거라고 해요.

 

 단순히 신바이오틱스로 고르면

먹이를 공급해줬으니 살아서

잘 도달하겠지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섭취하고부터 균들이

 장까지 도달하는 과정은

 꽤나 험난하답니다.

 

우리 몸은 무언가 새로운

성분이 침입하면

그게 좋은 거든 나쁜 거든

우선 담즙과 위산을

발생시켜서 녹여

버리곤 하는데요.

 

이때 살아남은 균은

정말 소량이라고 볼 수가 있죠.

그렇기 때문에 따로

균을 코팅한 제품을

 골라야 하는 건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가 고른 건 이노바쉴드

4중 혼합 코팅이

이루어졌다고 하니

열에 죽을 일이 없겠다 싶어서

 너무 흡족스럽더라구요.

 

 

 기껏 해서 골랐는데,

장까지 가는 길에 다 죽어버리면

너무 억울 하잖아요.

 

역시 보장균수가

100억마리라고 하더니

코팅까지 안심하게

 해뒀다 싶었는데요.

 

보장균수를 확인하고 나서

 왜 이렇게 많은 애들이

장까지 도달하는가

살펴보는 것도 좋답니다.

 

이게 바로 신바이오틱스라던가

 코팅이라던가 요런 것들이

한몫 하는 거죠.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어떤 유산균들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면 되는데요.

 

 보통 변비에 좋은 제품이다 하면

유산균만 들어있으면

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아요.

 

우리의 장은 유익균과

 유산균이 함께 풍부하게

있어야지 항상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가

 있는 건데요.

 

이 두 가지가 같이 있어야지

 서로 시너지 효과도 내어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하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그래서 제가 보장되는

유산균까지 확인하고 나서는

 무조건적으로

멀티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지

살펴보곤 했는데요.

 

제가 이번에 고른 건

 바실러스 코아귤런스,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락토바실러스 브레비스

같은 유익균들이

보조균으로 들어있다고 하니

 안심이었답니다.

 

이름만 들으면 다

 너무 어려울 텐데요

 

하나하나 효능을 말해드리면

아마 친근하게 느껴지실 거에요.

 

이것도 간략하게 설명 드릴게요.

 우선 바실러스 코아귤런스(포자균)

 장내 유익균 증가와 함께

면역기능에도

효과를 준다고 하는데요.

 

원래 균들이 소화와 변비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외국에서는 엄청

어릴 때부터 유산균을

 먹이기도 하고, 나이가 들수록

 필수적으로 필요한 성분이

바로 이 균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변비가 없더라도

저는 일상 영양제로 드시길

 추천 드리고 싶어요.

 

다음으로 사카로마이세스 세레비지애(효모균)

 이건 균들 중에서도

가장 강력해서 별도의

 코팅 없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한다고 하는데요.

 

항생제에도 죽지 않고 신진대사

활성화의 역할을 한다고 하니

 엄청 대단하게 느껴졌네요.

 

 

그리구 바실러스 서브틸리스(고초균)

 역시도 면역력 증가의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요거는 노화 관련 질병을

 예방한다고 하니까 좋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감으로써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예방해준다면

 하루라도 더 젊게

살 수 있으니 충분히

환영할 만 하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락토바실러스 브레비스는

 피부염이나 장염 개선에

효과를 준다고 하는데요.

 

 면역력이 향상되게 되면

당연히 피부도 외부요인으로부터

 쉽게 공격받지 않아서

 튼튼할 수밖에 없는데요.

 

 

여기에 직접적으로

피부에 좋은 성분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아주 완벽한

멀티바이오틱스제품을

 골랐구나 싶어서

 아주 흡족스러웠답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유산균을

 고를 때는 신바이오틱스,

보장균수, 이노바쉴드코팅,

멀티바이오틱스에 해당

하는 걸로 고르면

 된다는 건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여기에 한가지 추가하자면

 냉장배송이 되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균은 열에 약해서 배송 중에

죽어서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모든 균이 죽는 건 아니겠지만

일부가 죽어서 온다고 해도,

 이렇게 열심히 고른 보람이

줄어드는 거니

 문제가 많을 텐데요.

 

다행히도 제가 선택한 브랜드는

회사자체에 냉장시스템이

있다고 하네요.

 

제가 배송을 시킨 게 아니고

 직접 매장에 가서 구입을

했다면 바로

냉장고에 넣으면 되니

상관이 없을 텐데요.

 

이렇게 주문을 하게 되면

배송되기까지의 시간이

 있다 보니 이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랍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저도 그래서 이런 거 꼼꼼하게

살펴보고 나서 구입을 한 건데요.

마침 원하는 제품이 냉장배송을

 해준다고 하니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아마 이 정도만 살펴보고

골라주시면 저처럼 꽤나

괜찮은 제품

 고르실 수 있을 텐데요.

 

도저히 브랜드 비교하면서

유산균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볼 시간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지금부터 남기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리뷰를 보시면 될듯하네요.

 

이게 어차피 조건에

완벽하게 맞는 제품이고,

효과도 꽤나 좋으니

이걸로 골라 드시면 되거든요. ㅎㅎ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거는 한 박스에

 한달 간 섭취가 가능한데요.

 대체로 유산균들 보면

 한달 짜리가 많은 듯하네요.

 

먹어보고 좋으면 추가로

계속 구매하기 좋은

기간이다 보니

마음에 들었는데요.

 

패키지 앞에 보면

보장균수라던가

 프로바이오틱스제품이라던가

하는 내용이 상세하게

적혀있으니 좋더라구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가 고른 부분들이

 기재되어있는 셈이었으니까요.

그리구 박스를 개봉해보면

 한 포씩 포장이 되어있다 보니까

 더욱이 만족스러웠어요.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너무 좋겠다 싶었거든요.

제가 출장을 자주 가다 보니까

항상 휴대성이 간편한

 영양제나 건강에 좋은 제품을

선호했는데요.

 

그래서 병에든 영양제보다는

 개별 포장 된 거

위주로 먹는 편인데,

이건 한 포씩만 가져가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덕분에 중국이나 대만에

출장 갈 때도 빠지지 않고

 잘 챙겨먹을 수가 있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게 보면 가루타입인데요.

유산균은 알약도 있고,

가루도 있고 한데

 저는 알약을 잘 못 먹어요.

 

아무리 작은

사이즈라고 하더라도

삼키고 나면 목에

불편함이 많아서 불쾌감을

 느낄 때가 많더라구요.

 

이렇다 보니까 당연하게

 아무리 건강에 좋은 거라도

가루타입으로

 골라서 먹곤 했는데요.

 

이게 알약이면 어쩌지 싶었는데

먹기 편한 타입이다 보니까

너무 좋았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맛도 굉장히 좋답니다.

 약간 달달한 맛인데

 거부감 없이 삼키기 좋더라구요.

 

 가루타입이다 보니

혀에 닿게 되면 당연히

바로 맛이 느껴질 수밖에 없는데요.

요거는 맛이 기분 좋다 보니까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삼킬 수밖에 없었답니다.

 

아마 드셔보시면 누구라도

맛 때문에 불만을

가질 일은 없겠다 싶네요.

 

 참 그리고, 제가 구입한 건

 패밀리에 해당하는 제품인데요.

 이 브랜드에서 제조한 거 보면

 아가들 용도 있고,

어린이, 임산부가

먹기 좋은 것도 있어요.

 

각각 나이 대에 맞게

 괜찮은 유산균을 담아놨다고 하니

참고해서 드시면 될듯해요.

 

기본적으로는 제가 따져본

조건들이랑 이런 다양한

 사람들의 제품이랑 똑같다고

 하니까 이런 거 드셔도

 걱정 없이 섭취하면 될듯하네요.

 

맛까지 좋으니 어떤 연령대든

잘 먹을 수 밖에 없죠.

 

 전 그래서 이거 두 달 먹고는

부모님께도 선물해드렸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장내에 유산균이나

유익균이 줄어들어서

 소화가 안되고 장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아무런 불편함이

없으시지만 건강이라는 건

문제가 생겼을 때

 챙기는 게 아니잖아요?

 

그래서 선물해드렸네요.

요거 드시고 지금처럼

 쭉 건강한 장 유지하길

 바라면서요.

 

아무튼 다시 후기로 넘어와서

복용법을 보니 요고 한 포랑

 물을 충분히 마셔주라고

 적혀있었는데요.

 

 식후나 식전 딱히

 섭취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다 보니까 제 마음대로

저녁에 자기 전에 먹어줬어요.

항상 저녁을 일찍 먹다 보니까

이때가 가장 속이

비어있을 때였는데요

 

특히나 미지근한

 물 한잔과 함께

요걸 먹고 나면

잠도 잘 오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맛있는걸 잠들기 전에

 먹고 나니까

더욱이 기분이 좋고 그랬답니다.

 

특히나 이렇게 꼼꼼하게

따져보고 골라서 그런지

효과에서도 의심이 없어

마음이 더욱 편안했죠.

 

유산균을 복용하는 방법은

 의사마다 견해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흡수가 잘되게 먹으려면

 무조건 공복에

먹어라 라고 하는 분도 계시고,

아침공복은 몸 안에 위산이

 가장 많이 분비가 되어있을 때니

 물 한 컵으로 산을 죽이고 나서

 먹어라 라고 말하는

분도 계시답니다.

 

그리고 식후에 먹는 게

 좋다는 사람도 있다 보니

저는 보편적인 의견에

따라야겠다 싶었는데요.

 

 

아침에는 출근하느라

 바쁘다 보니까

 먹을 시간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때는 산이 분비되어서

 공복에 먹어봤자 흡수가

 안 된다고 하니

 자기직전으로 골라서

섭취를 하게 된 건데요.

솔직히 요거는 뭐 어떻게

먹던지 간에 효과를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애초에 품질이 좋은데 이런걸

 따지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저는 그래서

 흡수율을 높인다기 보다는

내가 먹기 편한 시간대로

골라서 섭취를 해준 건데요

 

 

이렇게 먹고 보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뭐랄까 우선은 수분섭취와

 유산균과 유익균을

잠자기 전에 먹어줘서

건강을 제대로 챙기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자는 동안은

 피부 재생시간이기도 하고,

 여기에 더불어서 온몸의

 신체 재생시간이기도

하다고 하니

이런 균들이 100%

도움을 주겠다

생각이 들었거든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렇게 꼬박 2주를 먹고 나니

저는 부드러운 변을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매일매일 모닝 똥을

 기대하진 않아도 최소한

힘들지 않고 성공하기만

 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행복했네요. ㅠㅠ

 

그래서 3달쨰 먹고 있는

지금은 아침마다

모닝 똥을 보고 있어요!!!!!

 

제 인생에 손에 꼽는 게

아침에 화장실을 가는 일인데요.

이게 가능하다 보니까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은 원래

이런 행복을 당연하다는 듯

 누리고 살았겠지 생각하니

 저의 고생한 지난날이

 안쓰럽게 느껴지곤 했는데요.

 

뭐 그래도 저 역시 이제

 아침마다 가뿐하게

몸의 독소들을 빼낼 수 있으니

 너무 좋았죠~!

 

제가 한번은 얼굴에

 한 부위에만 여드름이

 자꾸 나길래 원인이 뭘까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이게 장에 문제가 있으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청소년 때부터 성인이

 되고 나서 한자리에만

난다 싶었더니

이런 문제 때문이었나 봐요.

 

이렇다 보니까 저는

당연히 피부에도

관심이 많았는데요.

 

유산균과 유익균을 복용한지

세 달이 지난 지금은

인생피부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답니다.

 

사실 변 자체에도 독소가 많아서

 몸 안에 쌓아두게 될 경우에는

냄새가 더욱 독하고 건강에

 여러 가지 문제를

 끼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게

피부트러블이랍니다.

독소가 계속 쌓이니

당연히 얼굴에

 티가 날수밖에 없죠.

노랗게 되는 건 물론이고,

보기 싫은 트러블이

 올라오다 보니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런 것도 자연스럽게

 해결되어서 너무 신기했네요.

그리고,,,제가 방구를 한번 끼면

 냄새가 진~~~짜 독했어요.

 

 당연히 화장실을 잘 못 가니까

이런 증상이 생길 수밖에

없었을 텐데요..

 

이제는 소리만 우렁차지

 냄새가 없어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

예전에 무슨 기사 보니까

부인이 남편의 방구냄새가

바껴서 병원에 데려가서

 암인걸 찾아냈다라는 게

있더라구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렇듯이 방구냄새는 건강을

 판단할 수 있는 그런

 한 부분일 수도 있는 건데요.

 

이제는 아무런

 향 없이 좋다 보니까,,

조금 지저분하긴 해도

방구 낄 때마다 튼튼한

장에게 그리고 이런

유산균에게 굉장히

 감사해하고 있답니다.

 

 정말 제가 극찬할 수밖에

없지 않나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리뷰를 지금에서야

 작성하고 있지만,

세달 째 먹으면서 주변

사람들에게는 되게

 많이 전파를 했어요.

 

효과가 쩐다고 변비 있으면

먹어보라고 이야기를 해줬는데요.

실제로 과민성 대장염이

있는 대리님이 이거 드셔보시더니

엄청 나아졌다고 하시더라구요.

 

 맨날 부장님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그러면은

속이 너무 안 좋다면서

좋아하는 술도 제대도

 못 드시고 그랬는데,

제가 추천해준 거 먹고부터는

살 것 같다고 엄청

행복해 하시더라구요.

 

이런 거 보면 유산균을 잘 고르면

변비뿐만 아니라

과민성대장염에도

 효과가 있구나 싶은데요.

 

어쨌든 장에 생기는 모든 문제는

유산균과 유익균의

적절한 조화가 안되다 보니까

일어나는 문제일 테니

 ! 조금이라도 장이

불편하다거나 문제가

 생기기전에 예방하고

싶다 하시면 요거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장담하는데 앞으로 남은

삶 동안은 축복받은 장을

 갖고 살수가 있을 거에요. ㅎㅎㅎ

 

저는 워낙 변비로 고생을

 하다 보니 달라진 것들을

 확실하게 느꼈을 수도 있는데요.

 

원래 장이 튼튼한

사람의 경우에는 아무런

변화도 없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저는 이것마저도

 부럽게 느껴지는데요.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드시면 될듯하네요.

 

우리 원래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먹을 때

당장 어디가 불편해서

 먹기도 하지만 꾸준히

먹어서 체력을 키울려고

섭취하기도 하잖아요?

 

그러니 이것도 그런 생각을

 갖고 드셔주시면 될 텐데요.

사실 요즘 현대인들 중에

 장 트러블 없는 사람은

 거의 없을듯해요.

 

 맵고 짠 음식을 자주 먹고,

식습관도 엉망진창인

경우가 많으니까요.

 

그러니 문제를 겪으신

 분들이라면 오늘의

리뷰가 많이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요거 먹으면서 식습관을

조금 개선해준다거나

 운동도 가볍게 해주면

 더욱 변비에 효과를

볼 수가 있답니다.

 

저는 단순하게

 이것만 먹지 않고,

매일 밤마다 장에 좋은

 요가를 해준 건 물론이고

더불어서 건강에 좋은

 식단들을 만들어

 먹기까지 했거든요.

 

제가 만성변비다 보니까

패스트푸드 같은

건강하지 않은 음식만 먹으면

 더 변비 증상이 심해졌는데요.

 

이제 다시는 이런 문제로

고통 받고 싶지 않다 싶어서

아예 식단을 클린하게 바꿨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이제는 항상 딱딱하게 튀어나와

있던 아랫배도 들어가고,

여러모로 생활에 변화가

 많이 생겨서 좋네요.

 

저와 비슷하거나,

혹은 장 건강에 관심 있으신 분들

요거 꼭 드셔보시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까지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글과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쪽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